앱테크 다들 뭐하세요?
주위 보니까 20대든 30대든 앱테크 많이들 하던데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하지만, 요즘에 부수입 관련하여 관심이 많아가지고
돈버는앱, 앱테크 이런 거 보고 있는데 하는 분 계시나요?
예전에 캐시슬라이드 잠시 했었는데 어느순간 잘 모여지지도 않고 그래서요;;
출처: 고민여기
주위 보니까 20대든 30대든 앱테크 많이들 하던데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하지만, 요즘에 부수입 관련하여 관심이 많아가지고
돈버는앱, 앱테크 이런 거 보고 있는데 하는 분 계시나요?
예전에 캐시슬라이드 잠시 했었는데 어느순간 잘 모여지지도 않고 그래서요;;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