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이 중소기업 1인 개발자로 취업하는게 맞을까요?
솔직히 요즘 취업도 안되고 연봉 맞춰주는 곳도 없는데 연봉 맞춰주면서 취업시켜주신 사장님한테는 감사하지만 처음보는 프로그램을 1인 개발하는 상황이 너무 무섭네요. 그냥 눈 감고 3~4개월 간이라도 볼까 고민도 되고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할 것 같나요?
솔직히 요즘 취업도 안되고 연봉 맞춰주는 곳도 없는데 연봉 맞춰주면서 취업시켜주신 사장님한테는 감사하지만 처음보는 프로그램을 1인 개발하는 상황이 너무 무섭네요. 그냥 눈 감고 3~4개월 간이라도 볼까 고민도 되고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할 것 같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