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좀 해주세요.
지금 회사 아직 내년 초 연협 안함 얼마 오를지 모름 많이 오를거 같은 느낌임 (중소 기업)
현재 연봉에서 700 인상 (중견 기업)
둘 중 하나 선택 한다면 뭐 하실꺼에요? 기술 스택은 똑같음
지금 회사 아직 내년 초 연협 안함 얼마 오를지 모름 많이 오를거 같은 느낌임 (중소 기업)
현재 연봉에서 700 인상 (중견 기업)
둘 중 하나 선택 한다면 뭐 하실꺼에요? 기술 스택은 똑같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