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동결로해서 연장됐네요. (프리 sm)
올해랑 내년이랑 경제와 분위기가 너무 안 좋아서
올해 연장 안되고 계약종료 될줄 알았는데
팀원은 축소되고, 동결로 해서 연장이 됐네요. (저 프리 10년 넘음, 운영sm)
항상 매년 그래도 약간이라도 올렸었는데,
영업이 전화와서는 내년 사업비 동결이라고 계속 계약하실꺼에요? 해서.
10분 고민해보고 콜~ 했네요... (괜히 올려주세요 했다가 교체당할까봐 무서웠음....)
밖에 나가자니 연봉은 깍일거같고...
내년 경제여파가 안오면 좋겠습니다. (슬슬 목을 조여오는게 살짝시 체감되더라고요.)
아직 연봉 협상 안하신분들은 상승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