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홍보광고·2년 이상·36닉넴21노트북 문의드립니다 ㅠㅠ노트북에서 lg그램쪽 보고있는데포토샵정도랑 게임은 켜봐야 롤토체스랑 메이플정도입니다혹시 lg그램으로 사용해도 무난할까요??출처: 고민여기http://tinyurl.com/bd2rd6w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