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하면서 정직으로 올라간게 있는데 실업급여 가능할까요?
반프리는 아니구요
프리 뛰면서 정부지원사업으로 지인통해서
정규직으로 8개월정도 정규직 처리 된게 있는데.
이런 프리 종료, 정규직 종료된 경우 실업급여 신청이 가능할까요?
내년에 프리잡이 바로 안구해지면 실업급여 받으면서
찬찬히 알아보는것도 방법 이겠다 싶네요
반프리는 아니구요
프리 뛰면서 정부지원사업으로 지인통해서
정규직으로 8개월정도 정규직 처리 된게 있는데.
이런 프리 종료, 정규직 종료된 경우 실업급여 신청이 가능할까요?
내년에 프리잡이 바로 안구해지면 실업급여 받으면서
찬찬히 알아보는것도 방법 이겠다 싶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