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우협상 핑퐁
20명 규모 스타트업 개발자로 이직 처우 협상 중입니다
현재 연봉과 희망 연봉 제안 했는데
회사 사정상 힘들다고 오히려 현재 연봉보다 조금 낮은 처우를 말하십니다
곧 손익분기 넘으면 보상을 해주신다고 하는데
구두로한 약속을 그대로 믿기는 힘든데
어떻게 추가적인 협상 핑퐁을 하는게 현실적인지 잘모르겠습니다
희망연봉-제안연봉 만큼의 보상을 어떠한 방법으로 제안 드리는게 좋은가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0명 규모 스타트업 개발자로 이직 처우 협상 중입니다
현재 연봉과 희망 연봉 제안 했는데
회사 사정상 힘들다고 오히려 현재 연봉보다 조금 낮은 처우를 말하십니다
곧 손익분기 넘으면 보상을 해주신다고 하는데
구두로한 약속을 그대로 믿기는 힘든데
어떻게 추가적인 협상 핑퐁을 하는게 현실적인지 잘모르겠습니다
희망연봉-제안연봉 만큼의 보상을 어떠한 방법으로 제안 드리는게 좋은가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