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프리랜서 단가 많이 내려갔네요. 그돈 누가 가져가나요?
2~3년전에 비해서 백만원은 내려간 것 같아요.
일하기 싫을 정도의 금액대네요.
원청에서는 인건비 차이가 없을 것 같은데
단가 내려가면 누가 가져 가는 건가요?
2~3년전에 비해서 백만원은 내려간 것 같아요.
일하기 싫을 정도의 금액대네요.
원청에서는 인건비 차이가 없을 것 같은데
단가 내려가면 누가 가져 가는 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