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언어에 도전해도 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이제 막 1년차가 된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현재 저는 웹 유지보수 업무를 하고 있는데
업무 강도가 높진 않습니다! 그래서 더 걱정이 되더라고요! 이렇게 아무런 공부도 안하고 회사만 다니다가는 연봉도 못올릴거 같고 스킬업도 못하고
진짜 이도저도 아닌 사람이 될까봐 좀 두렵더라고요!
현재 java spring oracle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익숙한 언어를 쭉 파는게 좋을까요? 다른언어를 하나 배워봐도 괜찮을까요?
언젠가는 이직을 해야할텐데 어느정도 시기가 적당하다고 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