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개발자 거래 업체로 이직하는게 문제는 없죠?
공공기관 전산직이고 개발자이긴 한데
제가 맡고 잇는 업무량이 많다보니 제가 없으면 반은 못돌아가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공공기관 특성상 일에 비해 연봉이 넘 적네여 ㅜㅜ
(10년차라 일을 뚝딱뚝딱 후딱 처리하고 놀긴하는데 마냥 노는것도 허무함..)
공공기관 전산직이고 개발자이긴 한데
제가 맡고 잇는 업무량이 많다보니 제가 없으면 반은 못돌아가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공공기관 특성상 일에 비해 연봉이 넘 적네여 ㅜㅜ
(10년차라 일을 뚝딱뚝딱 후딱 처리하고 놀긴하는데 마냥 노는것도 허무함..)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