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안녕하세요
곧 만 3년을 찍는 주니어입니다
연봉이 너무 적어서 슬슬 이직하려 잡한국이나 잡행성을 뒤져보고 있는데, 요새 이직 관련 게시글들이 전부 부정적이네요
혹시 이번에 연봉이든 복지든 업그레이드하여 이직하신 분 계신가요?
괜찮은 중견~대기업 SI쪽이나 작은 서비스회사라도 들어가고 싶은데 시기가 어떤지 잘 감이 안 오네요
요새 시장 상황이 어떤지 좀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곧 만 3년을 찍는 주니어입니다
연봉이 너무 적어서 슬슬 이직하려 잡한국이나 잡행성을 뒤져보고 있는데, 요새 이직 관련 게시글들이 전부 부정적이네요
혹시 이번에 연봉이든 복지든 업그레이드하여 이직하신 분 계신가요?
괜찮은 중견~대기업 SI쪽이나 작은 서비스회사라도 들어가고 싶은데 시기가 어떤지 잘 감이 안 오네요
요새 시장 상황이 어떤지 좀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