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기에 연봉 욕심 부려도 될까요?
이번에 신입으로 스타트업 3600 제안 받았습니다.
3600이면 그렇게 나쁘지 않은 시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좀 더 준비해서 초봉을 올리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내년에는 취업 시장이 더 악화 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
이번에 신입으로 스타트업 3600 제안 받았습니다.
3600이면 그렇게 나쁘지 않은 시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좀 더 준비해서 초봉을 올리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내년에는 취업 시장이 더 악화 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