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고친다 vs 바꾼다
이번에 내 핸드폰을 떨궜는데
액정이 나가서 화면이 진짜 개흔들리는거임.
그래서 액정 수리하러 서비스센터 갔는데
20만원 정도 든다고 해서
그럴바엔 새로 사는 게 나을 것 같아서 물어봄…!
너희라면 고칠거임? 바꿀거임?
출처: 고민여기
이번에 내 핸드폰을 떨궜는데
액정이 나가서 화면이 진짜 개흔들리는거임.
그래서 액정 수리하러 서비스센터 갔는데
20만원 정도 든다고 해서
그럴바엔 새로 사는 게 나을 것 같아서 물어봄…!
너희라면 고칠거임? 바꿀거임?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