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첫 면접인데 일단 가보는게 낫겠죠?
사람인에서 지원했고 첫 면접입니다.
회사에 대해서 알고싶어서 여러모로 서치를 해봤는데 사람인 기본 정보밖에 없고 기사는 2017년에서 끊긴 상태에요.
우선 금융 솔루션 SI 회사이고 사원 수는 5명, 복지는 자기개발비, 직무관련 교육 프로그램 지원이 있다고 적혀있어요. 연봉은 3500(사람인 급여란에 적혀있었습니다.)
업무는 응용 프로그램 개발 이라고만 적혀있고 상세 내용도 단순하게 Java 활용 응용 프로그램 개발이라고만 적혀있습니다.
회사에 대한 정보가 너무 부족하고 거의 6년째 아무런 소식이 없으니 좋은 기업인가? 하는 의문도 들고 업무에 대해서도 확신을 갖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일단은 면접 경험 쌓는다 생각하고 가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시간 아끼고 다른 면접(내일)에 집중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