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프리랜서 sm 단가 고급 좀 봐주세요.
경력 15년 이상 고급 SM 인데 요즘 일 구하고 있는데
금융권 모 계정계나 기간계등 핵심업무는 아닙니다. 금융권 사이드잡 같은거 정보계 등등 구하고 있는데
700 이 최고 더군요. 680 도 있고 .공공은 월 650... ㅡㅡ;;
진짜 700 받으면 많이 주는거더라고요.
도대체 이 사이트에서 말하는 SM 월 800 은 어디서 구하나요?
아니면 내가 일을 제대로 못구하는건가요?
뭔가 여기 사이트에 나오는 단가랑 직접 몸으로 구하며 다니는 단가랑 괴리감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