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연봉협상아닌 통보
저희는 본사가 따로 있는 자회사 입니다
신입으로 첫 연봉 2760 받았고
1년이 돼서 연봉통보 받았는데
아직 프로젝트 끝낸게 없어서
본사에 더 올려달라고 할 명분이 없다고
월 5만원씩만 올려줄수 있다네요
총 60만원 올라가는곤데 원래 이렇게 적나요..?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내년 하반기쯤 끝나는데
그 프로젝트 끝나면 많이 올려주고 인센까지 준다고 하는데 믿고 버티능게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저희는 본사가 따로 있는 자회사 입니다
신입으로 첫 연봉 2760 받았고
1년이 돼서 연봉통보 받았는데
아직 프로젝트 끝낸게 없어서
본사에 더 올려달라고 할 명분이 없다고
월 5만원씩만 올려줄수 있다네요
총 60만원 올라가는곤데 원래 이렇게 적나요..?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내년 하반기쯤 끝나는데
그 프로젝트 끝나면 많이 올려주고 인센까지 준다고 하는데 믿고 버티능게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