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s 대형 로펌 전산 보안직무
안랩 : 네크워크보안 엔지니어 정규직
법무법인 태평양 : 전산 보안(iso인증심사,위협대응,솔루션운영및 이밴트분석) 전환형 인턴 6개월
이 두가지 고민중인데 연봉은 안랩이 더 많이 주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라면 고객사의 장비 구축 설계 유지보수를 맡으면서 외근 야근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첫 직장으로 기술적인 역량을 많이 높일 수 있늠 안랩 엔지니어가 나을까요..?
대형 로펌쪽에서 여러 위협대응 및 솔루션 운영 경험과 여러 iso 인증심사같은 업무가 미래 커리어에 더 도움 될까요…?
아직 졸업을 앞둔 쌩신입 대학생입니다..인턴경험도없습니다..
6개월 인턴이지만 커리어가 더 좋아보여서 로펌쪽으로 가는게 맞지않나..싶은 생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