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을 올려야할까요
중소si 다니고 있는 중고신입 29살입니다
전공자이지만 프로그래밍 신입으로 4월에 입사하였습니다
현재 프로젝트 하나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끝나고 연봉을 조금 올려달라고 요청할 예정입니다
연봉테이블은 아마 4월에 있을꺼같은데 그때까지 참는게 나을까요?
신입보다 못한 경력자가 저보다 높은돈 받아가며 일하는게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선배님들의 의견을 여쭤봅니다
중소si 다니고 있는 중고신입 29살입니다
전공자이지만 프로그래밍 신입으로 4월에 입사하였습니다
현재 프로젝트 하나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끝나고 연봉을 조금 올려달라고 요청할 예정입니다
연봉테이블은 아마 4월에 있을꺼같은데 그때까지 참는게 나을까요?
신입보다 못한 경력자가 저보다 높은돈 받아가며 일하는게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선배님들의 의견을 여쭤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