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실력의 기준은?
흠 개발자의 실력이라는게 참 애매한게 많은거 같더라고요
공작숙력공이라면 몇시간 생산갯수,오류율 등 쉽게 지표가 나오지만;
이건 뭐 코딩을 1시간에 많이 짜는게 실력의 기준인지;오류가 없는게 기준인지,확장성있게 짜게
기능을 잘붙이는게 기준인지;평가도 참 애매하더라구요;
뭐그렇다고 개발마다 나는 가수다 처럼 시니어가 모여서 코딩보면서 점수주기도 그렇고;
대부분은 일시키고 오류안나면 뭐; 잘햇다고 하는 분위기 같은데;
개발자의 실력은 보통 어떻게 평가하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