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기간동안 급여 85%주는 SI회사 맞는건가요..?
이번에 첫 신입 취업한 개발자입니다.
SI회사이고 연봉은 3천입니다. 수습기간 3개월동안 급여 85%를 준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ㅠㅠㅠ
이런곳은 거르라고 하던데.. 걸러야 되는곳일까요.. 규모는 크고 하던데
이번에 첫 신입 취업한 개발자입니다.
SI회사이고 연봉은 3천입니다. 수습기간 3개월동안 급여 85%를 준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ㅠㅠㅠ
이런곳은 거르라고 하던데.. 걸러야 되는곳일까요.. 규모는 크고 하던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