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ㅇㅇㅇ
안녕하세요, 이번에 취준중인 신입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감사하게도 두 기업을 붙었습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두 곳이 붙어버리니 오히려 걱정이 되네요ㅠㅠ 어떤곳을 선택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두 곳다 연봉과 근무지 거리는 똑같습니다.
근데 A기업은 대학 상대 SI 기업이고 파견은 일절 없고,
B기업은 솔루션 업체인데 저는 공공기관 SI 업무로 합격하였습니다.(이곳은 파견이 있을거 같습니다.)
추후 기술스택이나 이런걸 따졌을때 B기업이 더 끌리긴 하는데, 공공기관 SI가 악명이 높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고민이 되는게 사실입니다ㅠㅠ
선배님들의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