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연봉 협상 궁금궁금
학원 동기 아는 분이 회사에서 연말에 연협 한다길래 저도 연협 대비하려합니다.
중견 서비스기업인데 현재 다른 동기들은 개발 건 들어오면 개발하는 업무를 맡고
전 왠진 몰라도 전체 서비스 서브 관리자가 되었더군요,,
서버 쪽 설정 만져야하면 서버 만지고, 서비스 오류 나는 로직 분석하고 고치고, 개발 건 밀린다면 대신 처리해주고 등..
현재는 3650 받고 있습니다.
똥 푸짐하게 싸기보단 오히려 치우는 역할을 맡고 있는데 형님누님들 같으시면 협상 때 어느정도 요구하는게 맞다고 보십니까
전 욕심 가득하게 4천은 요구하고 싶슴다.. 가능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