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스트레스입니다ㅠㅠ
무슨 앱을 깔던 자꾸 저렇게 떠요
지워도 다시 안깔립니다…
미자여서 토스카드 사용중인데
이번에 게임에 돈좀 썼구요 그이후로 갑자기 저래됐어요
애플 계정 확인해보니 88000원 결제가 안됐대요
돈이 충분히 있었으니까 결제가 됐다고 생각했는데
오류때메 안된거같아요..
지금 결제하라면 당장 할 수 있어요ㅜㅜ
근데 어떤 수를 써도 지불방법 추가가 안돼요..
누가 좀 도와주세요ㅜㅜ'

출처: 고민여기
무슨 앱을 깔던 자꾸 저렇게 떠요
지워도 다시 안깔립니다…
미자여서 토스카드 사용중인데
이번에 게임에 돈좀 썼구요 그이후로 갑자기 저래됐어요
애플 계정 확인해보니 88000원 결제가 안됐대요
돈이 충분히 있었으니까 결제가 됐다고 생각했는데
오류때메 안된거같아요..
지금 결제하라면 당장 할 수 있어요ㅜㅜ
근데 어떤 수를 써도 지불방법 추가가 안돼요..
누가 좀 도와주세요ㅜㅜ'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