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주식은 하지 마십시오
익절했다가 다시 들어가서 물리고 나니깐
입맛도 없고
onClick={ } 여기에 코드 완성할 마음도 사라지고, 인생무상 그런 생각도 들고 별로입니다
건실하게 직장생활해서 월급 받고
적금 드는 게 최고입니다
버튼 하나 만들었는데…마음이 그래서 그런지..아주 몬생겨 보입니다욤 ㅠㅠ

대체 인생이란 뭡니까!!!!!
저에게 알려주십시오 흨흨 ㅠㅠ
익절했다가 다시 들어가서 물리고 나니깐
입맛도 없고
onClick={ } 여기에 코드 완성할 마음도 사라지고, 인생무상 그런 생각도 들고 별로입니다
건실하게 직장생활해서 월급 받고
적금 드는 게 최고입니다
버튼 하나 만들었는데…마음이 그래서 그런지..아주 몬생겨 보입니다욤 ㅠㅠ

대체 인생이란 뭡니까!!!!!
저에게 알려주십시오 흨흨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