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년도 백수라 심란해 점을 봤더니..

https://youtube.com/shorts/Mc2i1FteWAg?si=v4G-OA0xtG0vcG_Q
제가 이번 년도 1년동안 이직 핑계로 백수로 지내면서 약간 불안, 답답한 마음에 점을 몇 번 봤거든요
종각역 비트캠프 종로점(지금은 이름 바뀜)에서 웹개발을 배워서..거기 ymca건물 뒷쪽으로 인사동이 있고, 거기서 사주나 손금 봐주시는 할아버지들 계시거든요
근데 다들 제 손금을 보고 전문직 손금(개발자…? 개발자도 전문직이지..🥹)이고, 오래 일할 팔자라고..
다른 곳에선 60 넘어서도 일할 거고 50대가 전성기고 지금 연봉 1억 안 되냐고 ㅋㅋ;;;; (안 돼요 ㅠㅠ;;;)
여튼 몇군데에서 자꾸 60대까지 오래, 전문직 팔자라고 ㅠㅠ
엉엉… 제가 로또 1등 되면 은퇴 할려고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점괘로 봐서는 로또 1등 안 될려나 봅니다…
유튜브에서 이길여 총장님이 90세인데 동안이셔서…저도 저분께 동안 비법 잔수 받아서 90세까지 개발자 하려구요..🥹
(일하다 중간에 로또 1등되면 그래도 은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