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미만 갤럭시
30대 미만 갤럭시 쓰시는 분 계신가여??
20대 후반인데 이번에 아이폰에서 갤럭시 플립 이뻐서 넘어갈까 하는데..제 주변도 부모님 회사 상사분들 제외하면 다 아이폰이긴 하거든여
갤럭시 쓰면 노땅이라는데 ㅋㅋㅋㅋㅋ
갈아탈꺼라니까 너도 이제 진짜 나이먹었구나 라는 소리가 들리네여 ㅜ ㅋㅋㅋ
갤럭시 쓴다그러면 느낌이 좀 노땅인가영??
출처: 고민여기 https://tinyurl.com/yckckz5u
30대 미만 갤럭시 쓰시는 분 계신가여??
20대 후반인데 이번에 아이폰에서 갤럭시 플립 이뻐서 넘어갈까 하는데..제 주변도 부모님 회사 상사분들 제외하면 다 아이폰이긴 하거든여
갤럭시 쓰면 노땅이라는데 ㅋㅋㅋㅋㅋ
갈아탈꺼라니까 너도 이제 진짜 나이먹었구나 라는 소리가 들리네여 ㅜ ㅋㅋㅋ
갤럭시 쓴다그러면 느낌이 좀 노땅인가영??
출처: 고민여기 https://tinyurl.com/yckckz5u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