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문제 확실한 해결책 두 가지
아시다시피 이미 심각한 수준이라 찬밥 더운밥 가릴때 아닙니다
인구 문제를 해결할 좋은 방법 하나는
전국민 병역 2회 실시
즉, 젊어서 한번 늙어서 한번. 전국민 병역 2회 이행
그래서 늙어서 다시 입대 하는겁니다. 그때는 늙었으니까 훈련은 못할 것이고
훈련은 열외..........내무반, 연병장 청소, 취사, 물건 나르기, 운전, 시설 보수 이런 잡일만 시키는 것이죠
그리고 월급 200은 줄거 아닙니까
그렇다면 노후 소득 문제도 해결되고, 병력 부족 문제도 해결되고
일거양득이라고 봅니다
물론 여성 징병도 해야 합니다. 훈련 안시키면 청소, 보수, 물건 나르기, 군병원 등 활용하고
월급도 줘야죠 (사실 내년부터 당장이라도 해야 하는데, 정치인들이 눈치 보느라 전혀 시도도 안하고 있죠)
또 하나는, 쌍둥이 낳기 정책입니다
지원자를 모집해서, 인공수정 기술로 쌍둥이 또는 세쌍둥이를 적극 낳게 하는 겁니다
물론 거기에 따르는 국고의 지원이 충분히 있어야 겠지요
지원자들이 많으면 인구 문제는 크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는 아마도 실행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국가가 위기 상황으로 보이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