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일본 IT 환경 판단 부탁드립니다.
일본 취업 준비 중에 있습니다.
현재 핀테크 회사(네임드) 한곳의 코딩테스트를 보고 회사정보 문서를 읽은 결과 다음과 같은 대우였습니다.
연봉 500만엔
미나시잔업이며 시간은 45시간입니다.
잔업 포함시 500만엔이며 추가적인 수당으로 통근 수당이 있었습니다(월 10000엔까지 정산).
봉급제여서 상여금은 없습니다.
퇴직금 정보는 기재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입사시 정착금 명목으로 130만엔 정도가 주어집니다.
미나시 잔업 45시간이 마음에 걸립니다. 신입에게 있어서 괜찮은 대우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