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가가 정말 미쳐돌아가네요
얼마전에 프로젝트 종료하고 새로운곳들어온지 15일쯤 지났는데 그때보다도 단가가 20 30더 떨어져있네요. 저는 아는 업체통해서 고급 단가800에 왔는데 보도방들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단 생각밖에 안드네요. 그때당시 알아봤을때 okky통해서는 750~780준다는곳도 있었는데 지금은 고급 680??? 700? 아는 형이 아직 일을못구해서 알아본다고 보다가 좀 해도해도너무하단생각이드네요.
얼마전에 프로젝트 종료하고 새로운곳들어온지 15일쯤 지났는데 그때보다도 단가가 20 30더 떨어져있네요. 저는 아는 업체통해서 고급 단가800에 왔는데 보도방들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단 생각밖에 안드네요. 그때당시 알아봤을때 okky통해서는 750~780준다는곳도 있었는데 지금은 고급 680??? 700? 아는 형이 아직 일을못구해서 알아본다고 보다가 좀 해도해도너무하단생각이드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