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시 연봉 vs 미래
평소 이런 질문 글이 올라오면 당연히 이거지!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근데 당사자가 되어 보니까, 이게 쉬운 결정이 아니네요...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 건가요?
미래 유망한 스타트업 - 여기서 이직을 또 한다고 하더라도 매우 좋음 (로보틱스)
유명한 중견기업 - 위 스타트업 보다 연봉이 거의 1.5배, 안정적, 복지 좋음, 야근 많음, 하는 일이 장비쪽이고 범위가 제한적
평소 이런 질문 글이 올라오면 당연히 이거지!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근데 당사자가 되어 보니까, 이게 쉬운 결정이 아니네요...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 건가요?
미래 유망한 스타트업 - 여기서 이직을 또 한다고 하더라도 매우 좋음 (로보틱스)
유명한 중견기업 - 위 스타트업 보다 연봉이 거의 1.5배, 안정적, 복지 좋음, 야근 많음, 하는 일이 장비쪽이고 범위가 제한적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