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사유 의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얼마 전 월급이 밀리고 있다고 글을 썼던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11월 10일에 지급되어야할 10월달 임금이 얼마전 12월 초에 들어왔고, 이번 10일이 또 걱정이네요..
한번 더 임금 지급이 밀리게 되면 이직을 생각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 이럴 경우에
이직사유를 솔직하게 이전회사의 임금 지급 밀림으로 얘기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면접보는 회사의 장점을 어필하여 사유를 애기하는 편이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