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다음 주 첫 출근 하는 신입 개발자에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이번에 드디어 취업에 성공하여 다음주 첫 출근을 앞둔 신입 개발자입니다..
지금껏 취업하기까지 okky 선배 개발자님들의 조언을 많이 들었었는데, 그 덕분에 감사하게도 이번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제 능력이나 조건에 비해 연봉이나 복지가 괜찮은 곳을 들어가게 되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객관적인 제 수준이나 능력은 아직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면접때 질문들 잘 답하고 좋게 봐주셔서 들어가는것 같아 고민입니다..
사회생활 첫 걸음을 앞둔 신입 개발자로서 마음가짐? 마인드셋?이 어떤것들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남는 시간동안 간단한 게시판을 다시 만들어보면서 CRUD 복습도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궁금한 사항 자주 여쭤보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