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단가 질문드려봅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
우선 저는 2년차이고 1년 10개월정도 경력입니다
예전에 같이 일하던 분 추천으로 si+sm 같이하는 프로젝트 투입하러 명일 pm님과 인터뷰 보러가는데
문제는 거기서 일하는데 첫1년은 무조건 프리랜서로 투입하고 2년차부터 정규직 전환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프리랜서 단가도 모르고 처음인대다 2년차는 책정?도 안되는거 같지만 단가를 제시해야 할 상황이라서요 ㅠ
2년차라면 어느정도 받아야 적당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