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 코테 같이 하실분?
안녕하세요.
저는 4년차 개발자이구요 내년 상반기 쯤에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작게 3명정도면 좋겠구 경력이 적어도 3년 이상이셨으면 좋겠습니다.
혼자 할 수 있지만 같이 하면서 의견도 공유하고 끝까지 마무리 해보고싶어서 글 올립니다.
책은 아래로 진행할것이고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17372853
관심있으신분은 아래로 들어와서 간단히 일한 경력정도만 써주시고 괜찮으시면 시작날짜 같이 잡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