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이직 질문입니다
사람인에서 보고 중급개발자로 지원했습니다. 그런데 합격하면 초급으로 들어간다고하시더라고요 그리고 7년이 중급이라고하네요..?
질문.
기사, 개발업종 3년 차 이상이면 중급 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회바회 인가요?
초급이랑 중급이라 별로 차이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맞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배님들
5500 불렀는데 높다고 그럴거면 초급프리제안하시더라고요... 프리할거면 연봉말고 월급으로 측정하지 않나요? 5500면 프리하는게 아닌 것 같은데 혹시 대략 초급프리면 얼마나 불러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급으로 듣고 들어왔는데 초급 to 밖에 없다고 하시네요... 이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일은 공기업 용역이고 운영쪽 일입니다.
제가 자사 쇼핑몰, 사내 인트라넷 등 여러가지 웹을 개발 및 유지보수랑 서버실이 따로있어서 서버관리도 같이 했었는데요 공기업 sm,si 일은 안해봐서 지식이 부족합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