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개발자 END OF YEAR PARTY ! (대전에 있는 개발자들을 위한 연말 파티)

안녕하세요 📢
요즘 전국적으로 개발자 행사가 정말 많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K-DEVCON Daejeon에서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대전에 있는 개발자들 끼리 모여서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
서로 재밌게 알아가봐요~🎵
대전 개발자 END OF YEAR PARTY ! (대전 개발자 연말 파티!)
https://festa.io/events/4320
시간 : 12월 9일 14:00~18:00
장소 : 봉명동 세븐팩토리모먼트
이번 행사는 대전에 있는 개발자들의 활동들이 더 활성화 되기를 기대하면서 준비하였습니다.
행사가 주로 서울에서만 열려서 아쉬웠던 적이 있었다면 이번 K-DEVCON Daejeon 의 행사에 꼭 참여해보세요.
처음이신 분들도 부담이나 걱정없이 오셔도 좋습니다. K-DEVCON 소속이 아니여도 괜찮습니다. 주변에 개발자 분들에게도 많은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
⭐ 이번 모임에는 K-DEVCON 총 운영 총괄님도 참여하시는데요
이번 행사에서 커리어 상담도 진행 해주신다고 하십니다.🥰
총 운영 총괄님은 LA 개발 커뮤니티의 리드로 활동하셨고 미국에서 한국 AWS로 합류하여 활동하셨었습니다. Microsoft MVP도 받으시고 블로그도 꾸준히 운영중이십니다.
🇰🇷 K-DEVCON은 LA의 한인 개발자 모임으로 시작하였으며, LA 뿐만 아니라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해외의 여러 지역의 한국인 개발자들이 참여하고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https://k-devcon.com/
열심히 준비하였습니다 : )
주시는 관심을 통해서 더 좋은 행사들을 만들어 나갈수 있습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주변 개발자들에게도 많은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