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출장가면 월급이 따블이래요 그런데...?
저저번에 글 쓴적이 있는데
장기 프로젝트로 출장 기간이 길어지게 되면 비즈니스, 취업 비자로 받아야될지 모른다고...
월급이 따블이면 9천대이긴 한데 좀 꺼림직한게
해외 출장 가면 그 나라 통화로 준데요. 미국이니까 달러
근데 비즈니스 비자로 받아서 가면 미국에서 세금도 내야될텐데
9천이든 나발이든 미국은 세금도 엄청 세지 않나요 ㅠㅠ
숙식은 호텔이 아니라 한인 줌마 집 하숙생 생활 한다고 합니다...
혹시 미국에 장기 출장 가서 비즈니스 비자 받으신 분 계실까요? 세금 안세나요?
세금도 세금인데 정산하기도 빡세다는데 걱정이네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