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 제 친구보다 연봉이 더 낮아요
저는 이제 2년 다되가고
친구는 이제 막 취업했는데
저보다 연봉이 높네요
ㅋㅋㅋㅋㅋㅋㅌㅋ
참고로 둘 다 국비 출신이요
아.....
배울것도 없는 이놈의 회사 퇴사하기로 했고
멘탈 좀 회복 시킨 후에 이직 준비 하려 합니다.
너무 현타오네요
저는 이제 2년 다되가고
친구는 이제 막 취업했는데
저보다 연봉이 높네요
ㅋㅋㅋㅋㅋㅋㅌㅋ
참고로 둘 다 국비 출신이요
아.....
배울것도 없는 이놈의 회사 퇴사하기로 했고
멘탈 좀 회복 시킨 후에 이직 준비 하려 합니다.
너무 현타오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