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계약서 작성했습니다.
일전에 사회초년생 회사 선택 관련해서 고민글 올렸었는데, 결과적으론 모두가 추천하는 회사의 반대 회사로 갔습니다..ㅎㅎ
12월에 첫 출근이네요. 계약연봉은 3천 중반에 출장이 좀 잦습니다. 출장지는 그래도 미국, 유럽이라 괜찮은 것 같은데
한 번 갈 때 3개월씩 체류합니다.. 출장비는 미국 기준으로 한달에 180 정도 지급된다고 합니다.
아마 1년에 반년 정도는 해외에 있을 것 같네요... 여자친구가 있어서 걱정되지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