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력이직 연봉 질문.
개발 java 백엔드 2년 6개월차입니다.
이번에 이직을 하게 되면서 서울쪽에 연락하나 받았는데
연봉 4천 부르네요.
서울쪽은 페이가 더 쌔다고 들었는데..
맞는지 잘모르겟습니다. 아무래도 원룸월세도 그렇구요.
평균적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개발 java 백엔드 2년 6개월차입니다.
이번에 이직을 하게 되면서 서울쪽에 연락하나 받았는데
연봉 4천 부르네요.
서울쪽은 페이가 더 쌔다고 들었는데..
맞는지 잘모르겟습니다. 아무래도 원룸월세도 그렇구요.
평균적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