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회사 고민 질문입니다!(최종)
이미 앞에 글을 많이써서 또 물어보냐고 욕을 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그만큼 고민되고 앞으로 미래가 조금은 달라지는 전환점이라고 생각되어 마지막으로 제가 아는 모든 정보를 정리하려 올려보겠스비다ㅜㅜ
저는2년차 앱 개발자입니다
비교 | 스타트업 | 중소기업 |
연봉 | 4200 + 200 | 3700 + 240 |
업력 | 5년 | 20년 |
근무지 | 공유오피스 | 사옥4층건물 |
분야 | 헬스케어앱 | iot 연동앱 |
개발팀 | 12 | 5-6 |
총 직원 | 50 | 120 |
퇴근 | 대부분 칼퇴 | 야근 좀 있다함 |
복지 | 월 1회 오전근무 | 주 35시간 근무 |
거리 | 1시간 | 1시간 10분 |
매출 | 계약은 어느정도 | 420억 |
연봉 인상률 | 5% | 최근3년간 9% |
단점 | 동시에 프로젝트를 5개나 진행하는 부분 | 근처 식당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