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계약직 후 정규직 전환 검토
안녕하세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계약직 2년 근무 예정입니다
공고에서도 그렇고 채용담당자님도 그렇고 정규직 전환 사례가 있었는지 문의해보니 사례는 있고 본인이 하는 것에 따라 따라올 것이라고 하네요.
회사는 판교에 있고 규모 좀 있는 회사이며, 직무는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직무이고 개발직무는 아닙니다.
연봉 같은 경우는 제 스팩에 만족스러운 초봉입니다.
고민은 제가 올해 자바 기반 웹프로그래밍 국비 교육을 받아 백엔드 개발자로 취업을 준비하다가 현재 자바 개발자가 워낙 많다보니 취업이 딜레이되어 기술지원에 입사지원을 합격해서 고민인데요.
정규직을 기대하면서 다녀야될지, 아니면 작은 개발 회사라도 합격할때까지 계속 취업 준비를 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선배님들 좋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