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너무 빙하기네여..
지금 SM 운영중인데 다들 연장계약 연봉 협상 어떻게들 하시나여?
주변에도 이제 SM 연장계약들 하는거 같은데..
다들 힘들다고 하고..자리도 없고..
이번에 좀 올려받고 싶었는데..
동결하고 바로 재계약 하기로 했네여..
여태껏 si, sm일 하면서 이번처럼 체감상으로 자리가 없는건 처음 인거 같네여..
지금 SM 운영중인데 다들 연장계약 연봉 협상 어떻게들 하시나여?
주변에도 이제 SM 연장계약들 하는거 같은데..
다들 힘들다고 하고..자리도 없고..
이번에 좀 올려받고 싶었는데..
동결하고 바로 재계약 하기로 했네여..
여태껏 si, sm일 하면서 이번처럼 체감상으로 자리가 없는건 처음 인거 같네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