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연봉 보통 얼마정도 부르셨나요?
기술지원으로 입사했고 국비 학원에서 제시한 액수대로 연봉 부르고 들어왔는데
적당한 시기에 이직할 예정이고, 나쁘지 않는 금액이라 불만은 없지만
다른 분들이 언급하시는 연봉보면 적게 부른거 같아 아쉽단 생각이 들어서요
다른 분들은 얼마정도 부르셨는지 궁금합니다
기술지원으로 입사했고 국비 학원에서 제시한 액수대로 연봉 부르고 들어왔는데
적당한 시기에 이직할 예정이고, 나쁘지 않는 금액이라 불만은 없지만
다른 분들이 언급하시는 연봉보면 적게 부른거 같아 아쉽단 생각이 들어서요
다른 분들은 얼마정도 부르셨는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