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취업 관련 문의
집안에 일이 생겨서 6개월정도 S/W 개발자로 근무하던 곳을 그만두고 1년동안 다른 일을 하게 되어 경력에 공백이 생겨버려, 이왕 이렇게 된 거 다른 분야로 도전해보고자 인공지능 데브코스를 참여/이수를 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들고 여러 곳을 기술 면접을 본 끝에 입사 희망 문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회사에 대해서 대표님과 1시간 동안 질의응답을 하면서 여러 궁금증이 생겨서 협업자들꼐 여쭈어보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회사는 C++/python/3차원 머신 비전 라이브러리를 다루는 회사인데
신입 연봉 3400(퇴직금 제외)은 괜찮나요?
외근 50%라고 하는데 외근이랑 출장이랑 비슷한가요?
주 40시간 근무 및 출근 시간 자유라고 하시고 하루 8시간만 채우고 퇴근해도 된다고 하시는데, 공고에 업무시간은 9-6라고 써져있는 경우, 저 시간 안에만 출근하면 된다는 걸까요?
머신 비전 관련 전망에 대해서 데브코스 내부에서는 힘들다라고 많은 얘기가 나왔었는데, 현실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