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boot+react 스터디 하는분들은 요즘 없을까요.
스터디를 찾고 있는데요.
springboot+react를 배우고 싶어서 계속 눈팅만하는데 springboot+react 스터디는 인기가 없는지? 아니면 할 사람이 없는지?가 궁금해요.
ㅠㅠ 제가 주도적으로 하기에는 아직 부족해서...
스터디를 찾고 있는데요.
springboot+react를 배우고 싶어서 계속 눈팅만하는데 springboot+react 스터디는 인기가 없는지? 아니면 할 사람이 없는지?가 궁금해요.
ㅠㅠ 제가 주도적으로 하기에는 아직 부족해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