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의 실태 궁금합니다..!
대졸에 SM경력 1년 - 2,640 주는 회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휴가 없음 / 연차 10(2개는 어디?ㅋㅋ)
정규직 소속이지만 공공기관 플젝으로 한 회사로 묶여서 하청에 하청으로 들어갔는데 소통의 부재 너무 느껴지네요..
현 SI회사에서 업체 끼고 들어간 플젝이라
내년 다른 곳으로 이직한다
현 플젝 연장한다(원청회사로)
대졸에 SM경력 1년 - 2,640 주는 회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휴가 없음 / 연차 10(2개는 어디?ㅋㅋ)
정규직 소속이지만 공공기관 플젝으로 한 회사로 묶여서 하청에 하청으로 들어갔는데 소통의 부재 너무 느껴지네요..
현 SI회사에서 업체 끼고 들어간 플젝이라
내년 다른 곳으로 이직한다
현 플젝 연장한다(원청회사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