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에서 java 전향
매번 눈팅만 하다 선배님들의 고견을 여쭙고싶어
바로 회원 가입하였습니다ㅜㅜ
저는 5년 3개월차 php 개발자입니다
첫 회사에서 Php에서 Spring 으로 포팅중이라는
말만듣고 덜컥 입사했다가 어쩌다보니 다른 회사도
Php로 입사해 커리어를 이어가게되었습니다
여러모로 php 라는 언어에 대한 안좋은 경험들이 쌓이다보니 레거시적인 날코딩 소스를 탈출하고싶어 이직을
준비한지 6개월째입니다
최근 최종 합격한 곳이 있는데 여러모로 고민이됩니다ㅜ
우선 이직할 회사는 codeigniter, spring 으로
구현되어있는 사내 솔루션을 유지보수 하는
업무를 맡게될 예정이고 이외 리액트,앵귤러 등 다양한
기술들로 개발이 되어있어 현재 재직중인 회사보다는
개발자로서 역량은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연봉 부분은 경력을 모두 인정받지못해
현재 재직중인 회사와 동일하게 책정 되었습니다.
내년초 이직을 하게될 것 같은데
현 재직중인 회사의 내년 연봉 인상액을 포함하면
약 600정도 차이가 나네요..
이직을 해야하는건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ㅜㅜ
조언해주실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