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만하면 연봉공개를 안하는데요
친구들이 연봉 얼마냐고 물어보면 뭐하고 하시나요?
자기비하 심한 친구가있어서 프리인 지금 연봉 얘기하면 현타 쎄게 느낄거같은데..(저희업계에선 낮은편이지만) 직접적으로 물어볼때는 적당히 뭐라고 둘러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친구들이 연봉 얼마냐고 물어보면 뭐하고 하시나요?
자기비하 심한 친구가있어서 프리인 지금 연봉 얘기하면 현타 쎄게 느낄거같은데..(저희업계에선 낮은편이지만) 직접적으로 물어볼때는 적당히 뭐라고 둘러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