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의 기술하는 법 ?
커뮤니티에 연협 글이 많이 올라와서 갑자기 궁금해졌네요.
예전에 저랑 같은 회사 다니시던 분이 나갈때쯤 육아휴직을 쓰고 나가셨는데요.
회사 분위기상 그런거 안해줄거 같았는데 어찌저찌 잘 쓰고 나가셨더라구요.
그런거 보고 협상 잘 하셨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연봉협상이나 협상 테이블에서 협상 잘하는 기술이 있나요 ? ㅎ
예를 들면 연봉협상에선 상대방이 먼저 금액 제시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나...
그런거요 !
커뮤니티에 연협 글이 많이 올라와서 갑자기 궁금해졌네요.
예전에 저랑 같은 회사 다니시던 분이 나갈때쯤 육아휴직을 쓰고 나가셨는데요.
회사 분위기상 그런거 안해줄거 같았는데 어찌저찌 잘 쓰고 나가셨더라구요.
그런거 보고 협상 잘 하셨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연봉협상이나 협상 테이블에서 협상 잘하는 기술이 있나요 ? ㅎ
예를 들면 연봉협상에선 상대방이 먼저 금액 제시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나...
그런거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